공정성을 잃어 권위가 무너져버린 이상한 판사가 주요 사건을 틀어쥐고 시간만 죽이고 있어서는 안 된다.
백현동 사건만이라도 분리해서 신속 재판이 이뤄져야 한다.
23일 시작되는 선거법 2심도 6.3.3 원칙을 지켜야 한다.
더 이상 사법부가 국론 분열과 경제 혼란을 부추겨서는 안 된다.
2025년 1월 8일
새미래민주당 전병헌
재난에 대한 대책은 특정 지역이나 특정한 유족들에 국한되는 문제가 아닙니다. 언제나 우리 곁에 잠복하는 위험이라는 사실을 인식해야 할 것으로 생각합니다. 많은 국민들의 염려를 바탕으로 지혜롭게 해결해 갈 것을 다시 한 번 부탁드립니다.
새미래민주당
이근규
문재인 정부 시절 한국조세재정연구원이 발표한 보고서에서도 지역상품권의 경제적 효과는 부정적으로 평가되었습니다. 발행 비용과 예산 낭비, 소비자 후생 손실과 같은 부작용이 지적되었음에도 민주당은 이를 무시하고 '이재명표 정책'을 강행하려 합니다. 이것이 과연 국민을 위한 정당의 모습입니까?
새미래민주당
신재용
부패하면 유능할 수 없다. 문재인 전 대통령님이 하신 말씀입니다. 정치인이 부패하면 이해관계에서 벗어날 수 없고, 설사 유능하더라도 그 힘을 국가와 국민을 위해서 사용하지 않고 이익제공자를 위해 쓰게 되니 유능한 것이 아닙니다. 지금의 이재명 민주당이 유능하지 못한 이유와도 일맥상통합니다. 친위쿠데타라는 거대한 죄를 저지른 여당을 상대로 어떤 비난을 해도 자신의 발자취에서 반박을 당할 정도로 세상을 막 살아온 이재명 대표와 그와 이해관계를 함께하는 간신이나 다름없는 의원들만 모여있는 당이 무슨 동력이 생기겠습니까?
새미래민주당 이미영